본문 바로가기

사업에 대한 기록

배송문제 발생! 이머전시!!!

반응형

안녕하세요 온라인 판매 강의 4주차 듣고있는 그릿남과장입니다 :)

최근 가파르게 상승했던 매출을 통해 이대로 가면 승승장구하겠다 라고 생각했지만

마음 속 한편에는 막연한 불안감이 있었습니다.

그 불안감은 결제를 받았고, 주문까지 했는데 최종적인 배송까지 완벽히 될가?에 대한 두려움

근데 오늘 문제란 것이 발생했습니다. 이머전시!!!!!

아옥...................

주문 30개나 한 제품인데..........

(해외배송상품이니? 왜 1월중순에나 발송을 해!?)

혹여나 이런일이 생길까봐 사전에 쇼핑몰 담당자에게 배송 문제없냐고까지 물어봤었는데

(쇼핑몰 담당자의 말을 100% 신빙할 수 없음을 배웠습니다)

실제로 배송단계 오니깐 이런일들이 생기네요

1/17 배송된다고 하여 정식으로 문의를 한 결과 아래와 같이 답변을 받았는데......

쉣더................ 2월14일???

연말에 시킨걸 발렌타인 기념으로 받게 생겼네????어? 나 망했네??????????

어마어마한 스트레스를 안고............. 3시간동안 그로기상태를 겪고난 뒤

컴터 앞에 앉았습니다. 해결책을 찾아야 했으니깐요

그래서 다른 쇼핑몰도 찾아보고, 쿠팡 내 다른 상품중에 마진이 남는게 아니라 마진자체가 없어도 배송한다는 마인드로 몇개 쳐냈습니다.

내일 점심때쯤이면, 타 쇼핑몰로 쳐낼 수 있을지 결론은 나올 것 같습니다.

이것도 안되면...뭐 답없죠........30명의 고객분들에게 배송이 늦을 수 있으니 단체문자로 취소가능하다고 하는 수 밖에......

더 답이 없는건......

ㄹㄷㅇ....제가 찬양했던 그 몰에서는 상품을 지역별 물류창고에서 보내주기 때문에

쇼핑몰 담당자가 정확히 어떤 상품에 있어서 어디에 몇개 있는지 모른다는 겁니다.

즉, 제가 시킨 30개는 전국에 퍼져있는데

30명의 고객중에 누가 배송을 제대로 된 날짜에 받고 못받고를 모른다는 겁니다

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

이렇게 장사하는 놈들이 어딧나..........하

내일 담당자와 3차전 들어갑니다.....

앞서 많은 대표님들이 이미 배송문제를 잘?? 헤쳐나갔기 때문에

저 또한 그러길 바라면서.............

의미없는 매출현황 공유드리고 들어가겠습니다.

반응형